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스터 소울실버 nds 다운로드

닌텐도 nds 게임/포켓몬스터 nds

by 티지방 2021. 8. 1. 21:55

본문

반응형

 

◎ 포켓몬스터 소울실버 정보

전설의 포켓몬들이 눈을 뜰 때 새로운 모험이 시작된다! 포켓몬을 모으고 키워, 성도지방을 여행하자. 모험의 끝에 드넓은 하늘에서 전설의 포켓몬이 나타난다!

1999년 가을에 발매된 포켓몬스터 금·은의 리메이크 버전. 국내에서는 2010년 2월에 한글판이 정식 발매되었다.

포켓몬스터DP 디아루가·펄기아의 주 무대가 여름, 포켓몬스터Pt 기라티나의 주 무대가 겨울이라면 이 작품은 가을이 주 무대이다.

금/은 버전에서 용량 상의 한계로 허술했던 관동지방이 리모델링되었다. 금/은에서는 잘렸던 사파리존과 블루시티 동굴이 부활했고, 1세대 전설의 포켓몬, 화석 포켓몬, 스타팅 포켓몬도 얻을 수 있게 되었다. 사파리존은 성도 진청시티 서쪽으로 확장된 맵에 위치하며, 관동의 사파리존은 팔파크로 재배치되었다.



관동지방 트레이너들의 레벨도 큰 폭으로 상향되어 원작의 비뚤어진 레벨 디자인을 개선했다.

그리고 금/은에서는 성도지방과 관동지방을 공중 날기로 왕래할 수 없었는데, 본 작품에서는 석영고원이 중간 지점이 되어 성도와 관동을 공중 날기만으로 왕래할 수 있게 되었다.

원작 금/은의 레벨 디자인이 역대 시리즈 중 가장 괴악했었는데, 본작에서도 크게 나아지지 않았다.

야생 포켓몬/NPC트레이너 불문 포켓몬의 레벨이 너무 낮고, 배틀을 할 수 있는 트레이너의 숫자도 적다. 시기 상 마지막 8번째 배지를 얻는 검은먹시티 주변의 야생 포켓몬 레벨이 겨우 23~27 정도이다. 이 시리즈에서 추가된 5번째 배지를 받고 난 뒤에 갈 수 있는 사파리존 근처의 몬스터 레벨과 비슷한 수준이다.

 

- 출처 나무위키 -

 

포켓몬스터 소울실버 nds 다운로드

 

● 포켓몬스터 소울실버 nds 다운로드 링크

● 포켓몬스터 하트골드 NDS 다운로드 링크

● 포켓몬스터Pt 기라티나 nds 다운로드 링크

● 포켓몬스터DP 디아루가·펄기아 nds 다운로드 링크

● 포켓몬스터 블랙 nds 다운로드 링크

● 포켓몬스터 화이트2 nds 다운로드 링크

● 포켓몬스터 블랙2 nds 다운로드 링크

★ 바이러스 없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