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스터 화이트 nds 다운로드

닌텐도 nds 게임/포켓몬스터 nds

by 티지방 2021. 8. 3. 15:03

본문

반응형

 

◎ 포켓몬스터 화이트 정보

지금까지 본 적이 없는 세계와 만난 적이 없는 포켓몬들 주인공 앞에 모습을 나타낸 플라스마단과 의문의 등장인물 N(엔) 포켓몬 해방을 사상으로 하는 그들의 목적은 대체 무엇인가? 그리고 전설의 포켓몬의 비밀이란? 새로운 무대 하나지방에서 100종류 이상의 새로운 포켓몬을 만나면서 모험이 시작됩니다.

배경은 새로운 지방인 '하나지방'이며, 관동·성도·호연·신오 지방과는 멀리 떨어져 있는 거대한 대륙의 일부라고 한다. 해당 지방의 모티브도 일본이 아니라 미국, 그중에서도 뉴욕이다. 도로 번호도 101, 201 등으로 시작하던 호연이나 신오와는 달리 1번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여러모로 '새로운 시작'이라는 느낌이 든다.

포켓몬은 모두 156마리로, 추가된 포켓몬의 수가 가장 많은 세대이기도 하다.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발매 전 극장판 주역이라는 방법으로 일부 포켓몬을 공개했으며, 새로 추가된 포켓몬들에 대해서는 늘 그랬듯이 "포켓몬 같지 않다", "디지몬 같다"라는 의견이 많다. 스토리 클리어 전까지는 이전 세대의 포켓몬이 전혀 등장하지 않으며 , 그 덕분에 뉴 페이스만으로 파티를 꾸리고 뉴 페이스들만을 상대해야 하는데 그것이 더더욱 새로운 시작이라는 부분을 부각해준다는 감상도 많다.

드디어 기술머신이 비전 머신처럼 소모되지 않게 변했다. 기술 머신 구하느라 노가다를 뛰거나, 스토리상 한 개밖에 못 얻는 기술 머신을 누구한테 가르칠지 고민할 필요가 없어졌다. 대신 상점에서 파는 기술 머신도 값이 10배 정도 올라갔다. 그리고 스토리 진행 측면에서는 큰 변화를 가져왔는데, 기술 머신이 사라지지 않으니 기술 머신을 사용할 경우 견제 폭을 꽤 늘릴 수 있는 포켓몬들이 스토리 진행 면에서 크게 상향되었다. 대표적으로 세비퍼, 드래피온을 꼽을 수 있다.

비전 머신 개수는 8개에서 6개로 줄었고, 스토리 진행에 비전 머신의 필요성이 줄었다. 물도 다리로 건너기 때문에 파도타기조차 없어도 아무 문제없다. 1차 사천왕-N과의 결전 전까지 없으면 스토리 진행이 안 되는 건 풀베기뿐이다. 공중 날기도 반드시 필요한 건 아니니....

상태 이상에 걸린 상태에서 이동시 체력이 닳던 부분이 삭제되었다. 덕분에 이동 중에 회복약을 써야 하는 상황이나 포켓몬센터로 강제로 가야 될 상황이 없어지게 되었다.

 

- 출처 나무위키 -

 

포켓몬스터 화이트 nds 다운로드

 

● 포켓몬스터 화이트 nds 다운로드 링크

● 포켓몬스터DP 디아루가·펄기아 nds 다운로드 링크

● 포켓몬스터Pt 기라티나 nds 다운로드 링크

● 포켓몬스터 하트골드 NDS 다운로드 링크

● 포켓몬스터 소울실버 nds 다운로드 링크

● 포켓몬스터 블랙 nds 다운로드 링크

● 포켓몬스터 화이트2 nds 다운로드 링크

● 포켓몬스터 블랙2 nds 다운로드 링크

★ 바이러스 없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