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스터Pt 기라티나 nds 다운로드

닌텐도 nds 게임/포켓몬스터 nds

by 티지방 2021. 7. 30. 22:43

본문

반응형

 

◎ 포켓몬스터Pt 기라티나 정보

신오지방에 나타난 또 하나의 세계 시간에도 공간에도 지배 받지 않는 또 하나의 세계 포켓몬을 모으고 키워, 신화의 포켓몬이 기다리는 새로운 여행을 시작하자!

  • 일부 배경이 겨울로 교체되었으며 주인공 및 라이벌의 복장도 동복으로 교체되었다. 또한 스타팅 포켓몬을 받을 때 전작에서 남의 포켓몬을 무단으로 사용한 게 문제가 되었는지, 이번 작에서는 시리즈 전통대로 주인공과 라이벌이 마박사에게 스타팅 포켓몬을 받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그리고 체육관 관장과 사천왕, 난천 등의 포켓몬도 일부 변경되었다.
  • 4세대의 진정한 완성작이라고 생각될 정도로 정말 시스템이 잘 개선되었다. 전작의 여러 가지 문제점을 완벽하게 수정하고 스토리도 보완하여 높은 평가를 받았다. 파도타기 속도가 빨라졌고, 기술 가르침 시스템이 생기고, 배틀에서 지연이 사라져 긴장감 있는 속도로 배틀을 진행할 수 있다. 플레이 속도는 여전히 3세대에 비하면 느리지만 전작에 비하면 훨씬 빠른 수준이다. 게이머들이 고쳐졌으면 하는 문제점을 소름 돋게 잘 찝어내어 수정하고 여러가지 즐길 요소를 추가하여 한 층 더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다만 전작의 긴 세이브 타임은 크게 달라지지 않았다.
  • 신오도감도 150마리였던 전작과 달리 210마리로 대폭 증가했다. 마그마번, 에레키블 같은 특이한 방식으로 진화하는 4세대 진화형을 수용함에 따라 진화트리가 딸려오게 되어 전력이 대폭 강화되었다. 이로서 플레이어가 쓸 만한 불꽃 타입 포켓몬이 초염몽과 날쌩마밖에 없는 불꽃 타입 포켓몬 기근 사태, NPC 트레이너가 전문 타입이 아닌 엉뚱한 포켓몬을 들고 나오는 일도 사라졌다.
  • 역대 시리즈 중 네임드들의 엔트리가 가장 탄탄하다. 전작들의 경우 포켓몬이 부족해 같은 진화트리를 사용하거나 자신의 전문 타입과 상관없는 포켓몬들을 사용하였으나 이번 작부터는 충호의 드래피온 빼고 없다. 그 드래피온도 진화 전 스콜피의 벌레 타입이 악 타입으로 변한 것이다. 뿐만 아니라 엔트리도 강화되어 관장들 모두 자신의 상징이라는 포켓몬이 맥실러의 플로젤을 제외하면 모두 평범하게 입수할 수 없다. 또한 첫 관장 강석을 제외하면 모두 히든카드가 최종 진화형이다. 사천왕 역시 모두 1차전부터 최소 준 메이저 급 포켓몬만 내보낸다. 2차전에 엔트리를 강화하지 않은 이유는 할 필요가 없는 것에 가깝다. 이는 주요 악역인 갤럭시단도 마찬가지. 전 작에 야생 포켓몬 수준의 레벨 정도인 포켓몬이나 데리고 나오는 조무래기도 일반 트레이너 급으로 대우가 좋아졌으며 니로우 등 전 작에는 간부 급이나 사용했던 포켓몬을 데리고 나온다. 전 작인 루비/사파이어/에메랄드에서 마그마단과 아쿠아단의 포켓몬이 3종류뿐이며 레벨이 야생 포켓몬과 다를 바 없었던 것에 비하면 매우 강화되었다. 간부 역시 전용 BGM과 상징하는 포켓몬들을 데리고 나오며 확실한 개성이 생겼다. 보스인 태홍도 단원들과는 다른 메이저 포켓몬들만 데리고 나온다. 기라티나로 포켓몬을 접한 이 들은 이다음 리메이크 작인 하트골드 & 소울실버에 신오지방 동네 초등학생만도 못한 네임드들의 포켓몬들을 보면 의아해할지도 모른다.

- 출처 나무위키 -

 

포켓몬스터Pt 기라티나 nds 다운로드

● 포켓몬스터Pt 기라티나 nds 다운로드 링크 

포켓몬스터DP 디아루가·펄기아 nds 다운로드 링크

● 포켓몬스터 하트골드 NDS 다운로드 링크

● 포켓몬스터 소울실버 nds 다운로드 링크

● 포켓몬스터 블랙 nds 다운로드 링크

● 포켓몬스터 화이트2 nds 다운로드 링크

● 포켓몬스터 블랙2 nds 다운로드 링크

★ 바이러스 없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