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넷플릭스 로맨스 영화 추천, 새콤달콤

영화

by 티지방 2021. 6. 7. 15:47

본문

반응형

콤달콤 (Sweet & Sour)

감독: 이계벽

주연: 장기용(장혁), 채수빈(다은), 크리스탈(보영)

장르: 멜로, 로맨스

상영 시간: 1시간 42분 (102분)

등급 : 15세 관람가

개봉일 : 2021년 6월 4일

 

이니에이션 러브를 각색한 영화 새콤달콤

이니시에이션 러브는 일본의 영화입니다. 이 영화를 각색한 영화가 바로 새콤달콤입니다.

이니시에이션 러브는 반전 로맨스 영화로 포스터에 보듯이 대놓고 광고하고 있는데 "마지막 5분의 충격적 반전 당신이 알고 있던 모든 것이 뒤바뀐다."라고 합니다. 새콤달콤도 똑같이 마지막에 반전이 있는 영화로 이니시에이션 러브를 보지 않으신 분이라면 새콤달콤을 재밌게 즐길 수 있습니다.

조금 다른 부분이 있다면 <이니시에이션 러브> 여주는 애교 많고 귀여운 성격이지만 <새콤달콤> 여주는 사랑스러우면서 배려심이 많습니다. <이니시에이션 러브> 남주는 적극적이고 폭력적이지만 <새콤달콤> 남주는 폭력적이지는 않습니다. <이니시에이션 러브> 여자 동료는 차도녀로 지적인 이미지이지만 <새콤달콤> 여자 동료는 당당하고 적극적인 매력을 가졌습니다.

 

새콤달콤 영화의 줄거리

병원에 입원한 장혁은 간호사 다은과 점차 가까운 사이가 되며 연애를 시작하게 됩니다. 행복한 연애를 하던 도중 장혁은 중소기업에서 대기업으로 파견근무를 가게 되어 인천에서 서울로 파견을 갑니다. 그렇게 장거리 롱디 연애가 시작되며 힘든 연애이지만 먼 거리를 오가며 꾸준한 연애를 합니다.

장거리 연애를 하던 도중 여사원 보영이 회사에 파견을 오게 되며 계속해서 부딪히다 점차 가까워집니다. 그렇게 장혁과 보영의 거리는 좁아졌지만 장혁과 다은의 거리는 멀어져 장혁은 다은에게 소홀해집니다. 장혁은 대기업에서 야근을 다은은 간호사 3교대 근무를 합니다. 장혁과 다은이 데이트를 할 때 장혁은 다은에게 신경질적이며 다은과 보영의 이름을 헷갈려 잘못 부르고 그런 모습에 다은은 실망하며 점점 멀어지게 됩니다.

 

새콤달콤했던 연애가 사랑의 맛이 변화며 점차 씁쓸한 연애로 바뀝니다. 회사일 같은 부분에서는 현대인의 씁쓸한 모습을 현실적으로 잘 표현해 줬지만 전반적인 연애의 내용의 이야기는 비현실적인 이야기입니다. 삼각관계 이야기를 보여주는 로맨스 이야기입니다.


저는 액션 영화 또는 코미디 영화를 좋아하고 로맨스 영화를 딱히 좋아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나름 재밌게 본 영화였습니다. 반전 있는 로맨스 영화로 킬링타임 하기 좋은 영화입니다.

문제는 중간에 영화가 지루해지며 관리원의 등장이 있는데 왜 이렇게 비중 있게 만들어 놓은지 모르겠습니다. 무슨 의도로 계속해서 등장시키는지 공감가지 않은 부분이었습니다. 굳이 그 캐릭터를 그렇게 비중 있는 대사를 치게 만들어 놓고 전혀 비중이 없는 인물 관계도인지... 모르겠네요. 

이니시에이션 러브를 각색한 영화 반전을 알고 있다면 재미는 없겠지만 모른다면 재밌게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킬링타임용으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