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ds] 그려라, 터치! 내가 만드는 세상

닌텐도 nds 게임

by 티지방 2021. 10. 27. 13:04

본문

반응형

 

◎ 그려라, 터치! 내가 만드는 세상 정보


● 개발: 5th cell, WayForward Technologies(iOS)

● 유통: THQ, 아가쓰마

● 플랫폼: 닌텐도 DS, iOS

● 장르: 액션 게임, 어드벤처 게임, 플랫폼 게임

● 발매일: 2008년 1월 17일

 

'그려라, 터치! 내가 만드는 세상(Drawn to Life)'는 자신이 직접 터치펜으로 그린 캐릭터를 조작하는 새로운 방식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그려라, 터치! 내가 만드는 세상은 플레이 할 캐릭터,무기와 액세서리들,발판 그리고 오브젝트를 직접 그린다는 특이한 점이 유저를 끌어당기는 데 게임이 복잡하지 않고 쉬워 어린이들,청소년들,게임을 하지 않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다.

 

그려라, 터치! 내가 만드는 세상 nds 다운로드

 

그려라 터치! 내가 만드는 세상.vol1.egg
10.00MB
그려라 터치! 내가 만드는 세상.vol2.egg
4.87MB

모든 파일 다운로드 → vol1.egg 파일 압축 풀기

★ 바이러스 없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